두 배우 주상욱과 양동근의 결합으로 큰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응징자'의 개봉과 동시에 이 가을을 뜨겁게 달굴 OST 앨범공개!
'응징자'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그룹 '드라마'의 이은석, 성환은 다양한 곡들을 완성한 후 11곡을 엄선하여 OST 앨범에 수록하였다. 이 중 특히 신동엽 감독이 직접 엔딩 타이틀 곡으로 선곡한 "아프다"는 '아프다 아프다 아프다 내 사랑이 너라서' 라는 가슴 시린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영화의 감정을 극대화시키는 노래로, 스크린을 뛰어 넘어 가요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프리템포 쪽에선 국내보다 외국에서 더 유명한 '시언', 드라마의 오랜 파트너인 랩퍼 UG, 감성 발라드를 부른 양영준, '서프라이즈'의 멤버 한유일, 트로트계의 타크호스인 '선경', 보컬 트레이너 가수 '배정아'와 실력파 신인 '이홍균' 등 실력있는 아티스트가 다양한 장르의 노래에 보컬로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 드라마와 영화 OST를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음악감독 '드라마'의 (이은석, 성환)이 다시 한번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이번 OST 앨범이 두 배우 양동근과 주상욱의 결합처럼, 영화 '응징자'와 어떤 뜨거운 화학 반응을 일으킬지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