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사랑이 오네요 OST Part.8]
'송하예' SBS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OST Part 8 "달콤해, 달달해"로 지원사격!!
SBS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OST Part.8]은 차기 OST의 여왕을 노리는 '송하예'가 참여하였다. 가수 '송하예'는 SBS 케이팝스타 출신의 여가수로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눈물이 별처럼"과 KBS '블러드' "Be Alright" 등을 가창하며, 차기 OST 여왕의 자리를 넘보고 있으며, 장르를 가리지 않는 그녀의 보이스는 OST에 적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작곡 팀 '다빈치' (김규억, 서정미)가 작곡하였으며, MBC '구가의 서' '수지'가 부른 "나를 잊지 말아요",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김연지' "두 눈에 두 볼에 가슴에" 등을 작곡한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하였다.
기타리스트 '박경호'의 세련된 어쿠스틱 기타로 곡은 포문을 열며, 사랑을 속삭이는 '송하예'의 보이스는 그루브하게 진행되고, 특히 후렴구의 '달콤해 달콤해, 달달해, 달달해'로 이어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매력적이며, 그 뒤를 부드럽게 코러스가 감싸고 있다.
김지영, 이민영, 고세원, 이훈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연일 상승되는 시청률 고공 행진으로 주목받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연출 배태섭 극본 김인강)의 [OST Part. 8] '송하예'의 가창곡 "달콤해, 달달해"는 2016년 11월 8일 화요일 정오에 전격 공개된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최현민,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 알고보니혼수상태야 / 작곡: 다빈치 (김규억, 서정미) / 편곡: 김규억
Guitar 박경호 / Piano 김규억 / Bass 유승범 / Chorus 유나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