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리 출신 하이브로우, 그들만의 진짜 이야기로 공감을 자아내다
현재 버클리 음대에 재학 중인 2명의 실력파 보컬그룹, 하이브로우!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이제부터 시작하려 합니다. 부드러운 멜로디라인이 이끄는 잔잔한 선율의 음악과 그들의 솔직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직설적인 가사로 대중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자 합니다.
작사, 작곡, 편곡에 능하고 허스키한 보컬이 매력적인 주헌과 깨끗하면서도 담백한 음색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 잡을 보이스 컬러를 가진 형규로 이루어진 하이브로우는 자신들의 곡에 솔직한 감정을 담아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다비치 해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마음"의 가사를 한층 더 감미롭게 들리도록 합니다. 이별을 준비하는 여자의 모습을 덤덤하게 표현하여 공허한 마음을 잘 나타내주었습니다.
보컬에 감성을 더하기 위해 사운드는 최대한 심플하게 작업했고, 편곡 또한 듣기 편하도록 잔잔하게 진행되는 것이 특징인 곡입니다.
20대의 솔직한 연애 이야기를 표현한 "마음"은 요즘 대세인 달달한 가사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1. 마음 (Lyrics by 이주헌, 박상아/ Composed by 이주헌 / Arranged by 이주헌, 617 )
심플한 멜로디 라인을 기반으로 한 다비치 해리와 하이브로우의 보컬이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써 이별 직후 남녀의 복잡한 감정을 나타내는 가사가 특징인 곡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