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1ST REPACKAGE ALBUM ‘A.C.E Adventures in Wonderland’ 앨범 소개
최근 여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춤과 노래 등 놀라운 실력을 대중에게 선보인 A.C.E(에이스)가 A.C.E 1ST REPACKAGE ALBUM ‘A.C.E Adventures in Wonderland’ 로 돌아왔다.
이번 리팩 앨범은 ‘더 유닛’을 통해 결성된 남자 그룹 ‘유앤비’로 활동 중인 찬을 제외한 4인(준, 동훈, 와우, 김병관)으로 활동한다.
팬송을 포함한 기존의 발표곡들과 신곡 3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A.C.E(에이스)가 만든 음악의 세계로 대중들을 초대하여 모험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인 'Take Me Higher'는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의 하모니와 경쾌하면서도 시원한 팝/R&B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 팝곡이다.
멤버 WOW(와우)가 랩메이킹에 참여하였으며, 사랑에 빠진 남자가 환상의 세계로 빠진 듯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또 다른 신곡인 'Black and Blue'는 A.C.E(에이스)의 첫 유닛곡으로 멤버 준(JUN)과 와우(WOW)가 참여하였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음악적 요소를 고루 갖춘 미디엄 템포의 일렉트로닉 힙합 댄스곡으로, 곡이 전개됨에 따라 더해지는 풍성한 신디사이저, 일렉트로 베이스, 드럼 비트가 감성적인 R&B 멜로디와 랩을 만나 강한 인상을 주는 곡이다. 미녀와 야수를 모티브로 하여 집착이 강한 남자를 표현하였다.
마지막으로 'DESSERT'는 멤버 동훈(DONGHUN)과 김병관(KIMBYEONGKWAN)의 유닛곡으로 아날로그 신디사이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트로피칼 댄스 장르이며, 훅 파트의 보컬 샘플링이 인상적이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면 그곳이 어디든 슬픔도, 두려움도, 황량한 사막마저도 마치 마법처럼 신비한 파라다이스로 변할 것만 같은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