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의 품위를 계승하며 네덜란드 일렉트로닉 씬에서 떠오르고 있는 누디스코 프로듀서 Shook!
2년만에 더욱 부드럽고 클래식한 디스코로 돌아온 슈크의 네 번째 정규작 [Bicycle Ride]에 앞서 공개된 싱글!
Shook(슈크)는 1986년 네덜란드에서 태어난 일렉트로닉, 디스코 프로듀서로 어릴 적부터 몽상가 기질을 타고나 엉뚱한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현재 그의 밝고 유쾌한 디스코 튠, 신스 사운드에도 그의 유쾌하고 엉뚱한 기질이 묻어 나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시켜 Daft Punk (다프트 펑크), Kavinsky (카빈스키) 등과 같이 일렉트로씬의 독보적 색깔을 가진 프로듀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그의 지난 작품들의 커버에서 알아 차릴 수 있듯이 그는 어린 시절부터 음악과 함께 애니메이션에도 유별난 관심을 가져왔는데, 음악뿐 아니라 커버 아트워크에도 직접 참여하며 다양한 예술적 재능을 보이고 있는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2013년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밝고 펑키한 신스 디스코 사운드가 가득 담긴 데뷔 정규작 [Shook]를 통해 평단과 리스너들로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으며, 그가 지금껏 발표한 싱글들은 영국을 비롯한 네덜란드, 프랑스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른바 있다.
본 작 [I Will Be There]은 디스코의 품위를 계승하며 네덜란드 일렉트로닉 씬에서 떠오르고 있는 누디스코 프로듀서 Shook(슈크)의 네 번째 정규작 [Bicycle Ride]에 앞서 공개된 싱글로 슈크의 여자친구인 Juliet Klaar(줄리엣 클라)와 함께 공동 작업하였다. 쿨리엣은 7달 동안 췌장염으로 병상에 누워 힘든 시간을 보냈던 슈크의 옆에서 항상 간호를 해주며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한다. 슈크가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을 때에 그가 느꼈던 따뜻한 햇살, 푸른 하늘, 바람을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하게 되었고 곧 삶 속의 조그마한 것에도 감사함을 느끼며 줄리엣과 그의 집에서 작업을 시작해 탄생한 곡이라고 한다. 부드러운 선율과 아름다운 줄리엣의 보컬까지 가미가 되어 한여름 밤 듣기 좋은 누디스코를 선사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