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과 함께 시청자를 단숨에 몰입시킨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의 첫 번째 OST, ‘온기’는 실력파 뮤지션 ‘선우정아’의 목소리로 만나보게 되었다.
‘아무도 모른다’는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추적극으로, 데뷔 이후 첫 단독 주연을 맡은 김서형의 강렬한 열연,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 등이 조화를 이뤄 역대급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첫 번째 OST ‘온기’의 가창자로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작사, 작곡, 프로듀서로서 재능을 입증한 아티스트 ‘선우정아’가 발탁되었다. 선우정아는 2006년 ‘Masstige’ 앨범을 발매하며 데뷔한 이후,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많은 리스너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선우정아는 ‘구해줘2’, ‘마더’, ‘공항 가는 길’ 등 각종 드라마 OST 뿐만 아니라 ‘복면가왕’, ‘멜로디책방’ 등 음악 예능 부분에서도 활발한 참여를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곡 ‘온기’는 드라마 1, 2회 때부터 극중 차영진 (김서형 분)과 고은호 (안지호 분)가 함께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이다. 각자 갖고 있는 상처와 아픈 기억들을 서로 위로하고 달래주는 이 노래는 선우정아만의 감성과 음색, 풍부한 가창력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곡명 그대로의 따뜻함으로 위로를 전할 것이다. 작곡과 작사에는 ‘스토브리그, ‘VIP’, ‘빅이슈’ 등 다수의 드라마 OST 제작을 맡은 ‘OneTop’이 작업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