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릇파릇 새봄처럼 포근하고 풋풋한 피터한의 신곡 <I LIKE YOU> 발매
지난 <봄 스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터한이 신곡 <I LIKE YOU>를 발표하며, 올 봄, 또 한 번의 히트를 예감한다.
분명 이상형이 아닌데도, 이상하게 자꾸만 조금씩 빠져드는, 더 이상 자신도 어쩔 수 없는, 서툰 연애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통통 튀는 표현으로 담아낸 <I LIKE YOU>는 봄처럼 산뜻한 청춘의 풋사랑을 감미롭게 이야기 하고 있다.
감정 변화에 따른 가사의 흐름에 맞춰 곡의 분위기까지 연출한 <I LIKE YOU>는, 피터한의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한껏 보여준다. 특히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유명 재즈팀이 편곡에 참여하며, Jazz, Pop, Funk groove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작년 초, <봄 스윙>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 피터한은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큰 인기 속에서 종영한 조승우, 배두나 주연의 드라마 <비밀의 숲> OST 속 <굿바이 잘가요>와 또 다른 한 편의 드라마 <마더> OST 속 <Next To You>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명곡으로 평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