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이 오나 봄" OST Part.2 “NATURE (네이처)”의 'Hey Jude' 발매!!!
엄지원(이봄 역), 이유리(김보미 역) 두 여배우의 특급 연기와 매회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보이며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하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이 오나 봄" OST Part.2에 최근 앨범 활동을 하며 독보적인 깜찍함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NATURE (네이처)”가 참여하여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욱 올려주고 있다.
OST Part.2 'Hey Jude'는 락 기반의 위트 있는 악기 편성 위에 통통 튀는 보컬 라인이 가미된 청량음료 같은 곡이다.
시원시원한 멜로디 사이사이 들리는 자동차 클랙슨 사운드와 사이렌 사운드 등 예상치 못한 소스들은 듣는 이로 하여금 지루함을 날려버리며 “NATURE (네이처)”가 장난기 많은 소녀들의 감성을 노래로 표현했다.
이번 OST Part.2 'Hey Jude'의 작사, 작곡에는 '성균관 스캔들', '미생',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복수가 돌아왔다', '왕이 된 남자'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한 '타이비언'과 '바크'가 참여했으며, 실력파 세션들이 함께 해 곡의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