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은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의 OST "느려도 돼"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느려도 돼"는 최근 새앨범 ‘this is paradise’를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조문근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그만의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모든걸 잠시 내려놔/ 맘이 이끄는데로 가
좀 느려도 돼 쉬어가면 돼
하루만 쉬어 가/ 넌 그럴 자격이 있어
내일 일은 내일 생각해/ 더 늦기 전에 오늘을 즐겨
지금’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 ‘느려도 돼’는 쫓기듯 살아가는 이 시대의 모두에게, 내일이 아닌 오늘을 즐기라는 가사를 통해 많은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느려도 돼'는 MBC 군주, 신과의 약속,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 KBS 하나뿐인 내편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tvN을 통해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