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빨간의자' "좋아" 런칭 !!
막돼먹은 영애씨? 이제는 맘 돼버린 영애씨다!
어느덧 엄마가 된 영애씨의 세상을 향한 고군분투를 담아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의OST "좋아"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좋아"는 담백한 음색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쿠스틱 밴드 ‘빨간의자’가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게 되었다.
‘지금이 그저 좋아/ 기분이 마냥 좋아
딱히 별일 없는데 웃음이 나와/ 네가 있어서 곁에 있어줘서’
좋은데 딱히 이유가 있을까, ‘힘이 되어주는 이가 그저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좋다’는 기분 좋은 노랫말의 곡 ‘좋아’는 빨간의자 수경의 담백한 음색을 통해 듣는 이들의 기분 또한 ‘좋아’지게 하는 듯 하다.
경쾌한 브라스와 기타, 풍성한 코러스가 수경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어우러짐은 곡의 제목처럼 기분 좋은 감정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좋아'는 최근 중국 최정상 아이돌 ’나인퍼센트‘의 주정정과 앨범 작업 및 MBC 군주, 신과의 약속,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하나뿐인 내편,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주옥같은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tvN을 통해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