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한살차이' " RUN RUN RUN" 런칭 !!
이제는 맘영애다! 12년 내공의 불금 최강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어느덧 엄마가 된 영애씨의 세상을 향한 고군분투를 담아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의OST " RUN RUN RUN"이 공개되었다.
이번 곡 " RUN RUN RUN"은 최근 유명 BJ 봉가린의 주제곡 ‘너에게 닿을 때’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따뜻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좀 이상해/ 모두 다 똑같은 얼굴
분주한 일상
세상이 변해도/ 내 삶은 변하질 않아
늘 제자린 듯 해
이렇게 앞만 보고 달리면/ 행복하다던데
얼마나 더 달려야/ 웃게 될런지’
치열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위로가 담긴 곡 ‘RUN RUN RUN’ 은 한 살차이의 따뜻한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의 경쾌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새로운 웰메이드 힐링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싱글앨범 [너에게 닿을때]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살차이는 MBC 신과의 약속, 대장금이 보고 있다, KBS 차달래 부인의 사랑 등 수많은 OST를 통해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며 OST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RUN RUN RUN’ 은 최근 중국 최정상 아이돌 ’나인퍼센트‘의 주정정의 ’green christmas’, MBC 군주, 신과의 약속,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하나뿐인 내편,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주옥같은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tvN을 통해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