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정 (레이디스 코드)'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7]
‘소정(레이디스코드)’의 “향기”는 잔잔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발라드 곡으로 사랑을 알지 못하고 믿지 못했던 발레리나의 마음에 서서히 찾아든 천사를 향한 감정을 담았다. 굳게 닫혀있던 마음이지만 천방지축 수호천사를 자처하는 그에게 빠져든 사랑의 감정을 섬세한 가사로 노래했다. ‘소정’은 여기에 애절함이 담긴 음색으로 “향기”를 가창해 곡에 깊이감을 불어넣었다. ‘엠씨더맥스 이수’의 ‘My way’ 로 또 한번 ost 붐을 일으키게 한 히트작곡팀 ‘톰이랑 제리’가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케이윌’의 ‘내생에 아름다운’의 노랫말을 쓰며 서정적이고 진정성 담긴 가사로 주목 받은 ‘하나’가 작사에 참여했다.
KLANG의 'Pray'는 그로테스크한 색감의 편곡에 속삭이는 듯 한 보이스와 화성진행이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Pray'는 우리가 흔히 맞이하는 일상의 삶 이면에 벗어날 수 없는 굴레의 단면을 철학적인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극중 여주인공인 연서의 복잡 미묘한 감정의 기복을 따라 노래한다.
국내가수로는 유일한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로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음색을 선보이고 있는 KLANG의 차갑고 무심한 듯 내 뱉는 음성이 곡의 분위기를 잘 이끌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