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me in – 네이브로
KBS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의 OST PART4 ‘네이브로 – Let me in’이 공개되었다.
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사기꾼 양정국의 사이다 소신 발언과 경찰 김미영에게 체포되며 묘한 미소를 짓는 사채업자 박후자까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연이은 반전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국민 여러분!’의 감미로운 첫 발라드 OST 곡 ‘Let me in’의 가창자로 나선 가수는 그룹 네이브로다. 네이브로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어떻게 잘 지내’로 애절하고 짙은 감성을 담아내며 음원 사이트 급상승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권을 기록한 화제의 차트 역주행 감성 보컬 그룹이다. 지난 2월 말부터 음원 발매와 동시에 큰 공감대를 얻으며 꾸준히 입소문을 탄 네이브로가 드라마 ‘국민 여러분!’의 OST 감성 팝을 발매하며 네이브로의 목소리로 드라마에 감성을 한 층 업그레이드할 전망이다.
‘Let me in’은 따뜻한 노랫말과 가성을 넘나드는 멜로디로 부드러운 통기타 아르페지오 위에 ‘네이브로’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특유의 팝적인 느낌이 도드라지는 곡이다. ‘Let me in’은 극의 주인공들이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는 장면과 함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로맨틱한 노래로 영상에 세련미를 더 했다.
이 곡은 ‘MBC 역도요정 김복주’, ‘MBC 배드파파’, ‘tvn 왕이 된 남자’ 등 다양한 드라마 OST 곡과 ‘오혁’, ‘은하(여자친구)’등 많은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협업하여 만들어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