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me in – MONA (모나)
KBS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의 OST PART10 ‘MONA (모나) – Let me in’이 공개되었다.
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하며 극의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국민 여러분! OST의 마지막 PART 10의 가수는 허스키한 보이스의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MONA (모나)’다. ‘MONA (모나)’는 최근 신곡 ‘Why’ 발매로 그녀만의 특별한 음악과 감성적인 면모를 새롭게 나타내며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한 음원들이 예능 프로그램과 CF 배경음악 등에 사용되어 자신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널리 펼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인정받고 있다.
'Let me in’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모나의 매력적인 보컬이 잘 어우러져 재 편곡된 감미로운 발라드 곡이다. 피아노 버전으로 재 탄생한 ‘Let me in’은 로맨틱하고 세련된 화음의 네이브로의 곡과 닮기도, 또 다른 애틋한 감정이 돋보이기도 감성 OST 곡이다.
이 곡은 ‘MBC 역도요정 김복주’, ‘MBC 배드파파’, ‘tvn 왕이 된 남자’ 등 다양한 드라마 OST 곡과 ‘오혁’, ‘은하(여자친구)’ 등 많은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 그리고 네이버 웹툰 연놈 OST ‘케이시 – 손을 잡아줘’에 참여해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그려낸 피아니스트 ‘박상현’이 편곡해 협업으로 만들어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