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한살차이' "햇살 좋은 어느 봄날에" 런칭 !!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KBS의 새로운 가족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햇살 좋은 어느 봄날에’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햇살 좋은 어느 봄날에’는 꾸준한 앨범활동과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맡게 되어 드라마에 따뜻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최근 인기 BJ ‘봉가린’ 주제곡 ‘너에게 닿을때’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 살차이는 이번 곡을 통해 봄햇살처럼 따뜻한 싱그러움을 전할 예정이다.
‘햇살 좋은 어느 봄날에
너와 이 길을 걸었으면
그저 좋을텐데 벌써 설레어’
따뜻한 가사와 어우러지는 한 살차이의 따스한 음색이 어우러져 지금의 계절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이번 곡 ‘햇살 좋은 어느 봄날에’는 중국 최정상 아이돌 ’나인퍼센트‘ 주정정의 ’green christmas’를 비롯하여, MBC 군주, 신과의 약속,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하나뿐인 내편,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KBS1을 통해 매주 월~금 오후 08: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