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여름아 부탁해 OST, 나인뮤지스 금조 ' 일과 이분의 일 (feat. 캔도) ' 발매!!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힐링송!!
시청률 1위의 가족드라마, KBS ' 여름아 부탁해' OST ' 일과 이분의 일 (feat. 캔도) ' 은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의 보컬 '금조' 가 가창하였다. '금조' 는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의 보컬로, 이전에 MBC 보그맘 OST ' Love story', KBS 내일도맑음 OST '내일도 맑음', KBS 미워도사랑해 OST ' 내가 만일' 등 꾸준히 오에스티넘버를 발표하고 있다. 또한 최근 그녀는, 뮤지컬 영역까지 폭을 넓혀, 창작뮤지컬 '구내과병원' 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90년대 가수 '투투' 의 원곡을 인디느낌의 새로운 스타일로 탄생시켰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기타와 감각적인 피아노가 금조의 보이스와 하나되어, 사랑의 설렘을 노래한다. 유명한 클래식곡 '젖가락 행진곡' 의 피아노 테마를 샘플링하여, 편곡에 색깔을 주었다. 특히나, '그계절 오후', 'Her', '사랑했 던 날모두' 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감성 발라더 '캔도 (CANDO)' 피쳐링하여, 듀엣곡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 방영 전부터 제작진이 직접 기획한 이 곡은 다양한 장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김지환, 이진실이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는 가요, 오에스티, 아이돌댄스, 트롯, 클래식 또한 국악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