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여름아 부탁해' OST, 취향저격 발라드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 ' 매일 너에게 (beautiful moment...) ' 발매!!
시청률 1위의 가족드라마, KBS ' 여름아 부탁해' OST ' 매일 너에게..' 는 ' 가을로 가는 기차' 가 가창하였다. 20대의 감성으로 전 세대의 취향을 아우르는 ‘가을로 가는 기차’는 4인조 여성 발라드 그룹으로 독보적인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섬세한 표현력을 앞세운 ‘이별 전문 발라더’로 정평이 나 있다. '비오는 날의 수채화', '다시 이별', '우산을 쓰고' 등 감성 발라드를 선보이며, 그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이 곡은 그들의 첫번째 드라마 오에스티 넘버라 의미가 크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보컬이 말하듯이 이어진다. '매일 너에게 말해도 되겠니, 사랑해 너를 사랑한다고' 의 노랫말처럼, 극 중 사랑을 고백하는 주인공의 마음을 담고 있는, 테마곡이다. 특히나, 후렴구의 애틋한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한없이 감싸며, 듣는이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때로는 말하듯이, 때로는 애절하게, 완급을 조절하는 보컬의 영민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은 수지, 효린, 박봄, 알리, 조성모, 홍진영, 폴포츠 등 다양한 보컬들과 작업하며, 오랜 기간 수많은 오에스티넘버를 탄생시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김지환, 최철훈이 의기투합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