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여름아 부탁해' OST, 감성보컬 '크리샤츄 (Kriesha Chu)' 의 '천일의 사랑' 발매!!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릴 가족드라마, KBS 일일드라마 ' 여름아 부탁해' OST '천일의 사랑' 은 감성보컬 '크리샤츄' 가 가창하였다. 가수 크리샤츄는 K-POP스타6에서 준우승의 위엄을 달성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더불어 아름다운 미모를 겸비하고 뛰어난 춤 실력까지 인정받은 신흥 대세로 이전에, '너였으면해 (feat. 용준형)', 'Like Paradise’ 등 세련된 팝넘버 뿐만 아니라,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와이키키2 ost 'Delight' 를 가창하였다.
수많은 날을 지나 오늘을 맞이하고/
오늘을 또 지나 내일을 꿈꾸며/
my love my faith my all lts true/
그 어떤 슬픔이 다가와도/
내곁에 있어줘/
따뜻한 EP사운드로 곡은 포문을 여며, 보컬이 말하듯이 이어간다. 후렴구의 애절한 보컬의 뒤뜰을 풍부한 스트링이 감싸고 있다. 오랜 시간동안 곁을 지켜준 한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가사는 진정성을 더하며, 크리샤츄의 세련된 감성과 하나되어, 감동을 전한다.
이 곡은 수지, 효린, 알리, 송하예, 홍진영, 박봄 등과 작업하며,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김지환 그리고 최철훈이 의기투합하였다. 진심어린 가사가 돋보이는 '크리샤츄' 만이 표현할 수 있는 발라드곡이 탄생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