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코다브릿지 (Codabridge)' 의 가을 감성 발라드 ' 사랑, 뭣하러 했을까' 발매 !!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릴 가족드라마, KBS 일일드라마 ' 여름아 부탁해' OST '사랑, 뭣하러했을까' 는 감성여성듀오 '코다브릿지'가 가창하였다. '코다브릿지' 는 '시진' ,'예지' 두 멤버로 구성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감성여성듀오로 최근 발매한 정규앨범 'BANANA (반하나)' 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 stay with you', mbc 훈장오순남 ost ' 인연을 믿어요', mbc 대장금이보고있다 ost 'sunny day' , tvn 막돼먹은영애시 ost '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 등 꾸준히 OST 넘버를 발표하였다.
세련된 피아노로 곡은 포문을 여며, 말하듯이 보컬이 시작된다. 두 멤버 '시진' 과 '예지' 의 보컬이 하나되어, 슬픔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후렴구의 애절한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한없이 감싼다. 한 사람을 잊지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그녀들만의 감성으로 소화하였다.
이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오에스티를 발표한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 그리고 '최철훈' 이 의기투합하였다. 그녀들의 보이스는 가을처럼 꽤나 쓸쓸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