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주제가
금조 (나인뮤지스) 의 상큼한 보이스가 살아있는 '꽃길만 걸어요' 발매 !!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을 그린 KBS 새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꽃길만걸어요' 는 상큼한 보이스로 큰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의 '금조' 가 가창하였다. '금조' 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의 보컬로, 이전에 MBC 보그맘 OST ' Love story', KBS 내일도맑음 OST '내일도 맑음', KBS 미워도사랑해 OST ' 내가 만일' 등 꾸준히 오에스티넘버를 발표하고 있다. 또한 최근 그녀는, 뮤지컬 영역까지 폭을 넓혀, 활발하게 활등을 하고 있다.
상큼한 피아노연주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이어지는 금조의 상큼한 보이스와 보컬사이사이의 감각적인 브라스연주는 마치 한편의 뮤지컬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재즈피아니스트 김지환의 감각적인 연주 또한 일품이다.
I love my way on my way
내안에 가둔시간 go away /
I love my way on my way
이제는 새롭게 시작할래 /
하늘 별처럼 빛나는 like a like a star
그게 바로나 I’m looking for a my way
위의 가사처럼, 열심히 세상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고 있는, 마치 극중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이 곡은 오에스티, 아이돌댄스, 성인가요, 클래식을 넘나드며,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등하고 있는 작곡팀 '플레이사운드' 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그리고 이진실이 의기투합하였다.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세사람의 꿈과 희망이 담긴 의미있는 곡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