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꽃길만걸어요, 보컬리스트 황가람 '고마운 사람에게' 발매 !!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을 그린 시청률 1위의 KBS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고마운 사람에게 ' 은 감성보컬 '황가람' 이 가창하였다. 가수 황가람은 호소력있는 보이스로 '거리 위 임재범' 으로 이름을 알리며, 이전에 KBS 태양의 계절 OST '사랑 웃기지마' , MBC 우아한 모녀 OST ' 나를 위해 울지마' 등 꾸준히 오에스티 가창에 참여하고 있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보컬이 말하듯이 담백하게 이어진다. 이 후 웅장한 스트링라인과 함께 어우러진 보컬이 듣는 이에게 감동적으로 와닿는다.
고마워요 고마워요/
내 사람이 그대라서/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죽어도 멈추지 않아/
위의 노랫말처럼 언제나 내곁에 있는 한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애틋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한번들으면 귀에 남을 정도로, 대중적인 정통 발라드곡이다. 이 곡은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 유리상자 '사랑인가봅니다', 금잔디 '나를 살게하는 사랑' 등을 작곡하며, 윤하, 효린, 박봄, 알리, 홍진영, 정인, 어반자카파, 송하예, 송가인, 폴포츠, 스틸하트, 소향, 이수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이 작곡.작사.편곡하였다. 보컬리스트 황가람의 날개짓을 응원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