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아이콘’ 윤건, ‘비긴어게인2’ 라이브 앨범 ‘비긴어게인2 윤건 스페셜 에디션’ 발매!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감성 아이콘’ 윤건의 JTBC ‘비긴어게인2’ 라이브 음원이 6월 22일에 발매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윤건의 ‘비긴어게인2’ 라이브 음원은 ‘비긴어게인2’ 방송 직후 SNS등에서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반향을 불러 일으켰던 윤건의 라이브 곡들 중 윤건 오리지날송 두 곡을 엄선해 <비긴어게인2 윤건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다.
<비긴어게인2 윤건 스페셜 에디션>의 첫번째 곡 <걷다>는 아름다운 포루타스 두솔 전망대에서 윤건이 비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피아노 연주와 흔들림 없는 힐링 보이스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버스킹 라이브 음원이다.
방송 이후 “피아노의 신”등의 애칭을 만들어내며 화제를 몰고 왔던 “걷다” 라이브는 윤건의 감각적인 피아노 선율과 음색이 매력적인 곡으로, 버스킹 라이브의 생생한 현장감과 윤건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방송에서의 짜릿한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줄 것이다.
두 번째 수록곡은 윤건의 꿀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브라운아이즈의 명곡 <비오는 압구정> 라이브 음원! 이 곡은 카스카이스의 한적한 주택가 골목길에서 “윤건 건반”이란 애칭으로 화제를 모았던 미니 건반을 윤건이 직접 연주하면서 라이브를 선보여 역대급 반응을 일으켰다.
본인의 경험을 가사로 담아낸 노랫말이 특히 생생하게 전달되는 <비오는 압구정> 초감성 라이브는 “윤건 건반”등 포털 실시간 인기 검색어를 생성, SNS등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중이며,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믿고 듣는 뮤지션 윤건의 감성을 기다려왔던 수많은 리스너들의 고막을 따뜻하게 젖혀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