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룸메이트가 되어 함께 산다면?
윤종신이 작곡하고 'A.T' 가 부른 SBS 일요일이 좋다 룸메이트 OST PART2 "굿모닝" 공개!
넷 중에 하나는 1인가구인 대한민국에 불어온 주거 트렌드, 홈쉐어. 홈쉐어란 개인과 공동 생활 공간이 공존하는 한 집에서 따로 또 같이 살아가는 방식이다. SBS 룸메이트는 EXO의 찬열, 애프터스쿨의 나나 등 아이돌 스타부터 배우 홍수현, 이동욱, 서강준, 박민우는 물론 신성우, 이소라, 개그맨 조세호, 미모의 파이터 송가연까지 직업, 나이, 성격이 다양한 10명이 룸메이트가 되어 한 집에서 같이 살면서 벌어지는 일상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이 함께 살며 만들어가는 러브라인, 우정, 일상적인 매력 등 새로운 볼거리를 갖춘 룸메이트는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멤버들 이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미스틱89의 대표 프로듀서 윤종신이 룸메이트의 음악감독으로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룸메이트 OST PART1에 김예림, '에디킴' 이 참여한 데 이어 이번 룸메이트 OST PART2는 실력파 여가수로 주목받는 'A.T' 가 참여했다. 룸메이트 OST PART2 "굿모닝" 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며 연인에게 건네는 메시지를 옮겨놓은 듯한 곡으로, 상큼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사랑스러운 목소리의 주인공 'A.T' 는 이효리, 아이비, 윤하, 백지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가수들의 Additional vocal을 독점하면서 가요계에 블루칩으로 떠오른 실력파 여가수다. 한국과 미국, 일본에서 동시에 데뷔하는 사상 초유의 프로젝트에 투입되며 미국의 Jusin timberlake와 Britney spears등을 만든 유명 프로듀서 퍼렐 윌리엄스와 일본의 유명 그룹 m-flo로부터 믿을 수 없는 최고 보컬리스트라는 찬사를 받기도 한 그녀는 이번 룸메이트 OST PART2 "굿모닝" 에서 그녀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한껏 뽐냈다.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더하는 OST "굿모닝"을 통해 시청자들은 음악과 예능의 시너지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