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초콜릿’ OST Part. 8 [펜타곤 후이 – 짝사랑]
펜타곤 후이, ‘초콜릿’ OST Part. 8 ‘짝사랑’ 가창자 발탁…현실적 가사로 ‘몰입도 UP’
매회 가슴 저릿한 사랑이야기로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의 여덟 번째 OST 펜타곤 후이의 ‘짝사랑’이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짝사랑’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펜타곤 후이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이강(윤계상 분)과 문차영(하지원 분)의 닿을 듯 말 듯 애틋한 거리감을 ‘짝사랑’으로 풀어냈으며, 현실적인 가삿말이 인상적이다.
프로듀싱에는 2018년 최고의 히트곡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탄생시킨 작곡팀 어깨깡패가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워너원, 신화, 트리플H, 옹성우 등 가요계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과 작업하고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해내며 작곡 및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펜타곤 후이가 이번에는 OST 가창자로 나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후이의 ‘짝사랑’은 시청자들과 더불어 듣는 이로 하여금 진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Piano Performed by 김현우(어깨깡패)
Guitar Performed by 정재필
Drum Performed by 김현우(어깨깡패)
Bass Performed by 김현우(어깨깡패)
Background Vocals by 박태준
Recorded by 최자연 @ W Sound / 어깨깡패 @ YMUSIC Studio
Mixed by 조준성 @ W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