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OST PART 3
‘터널’- 해리안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세 번째 OST ‘터널’
‘고막남친’ 해리안(Harryan), 첫 OST 선보여 화제!
‘옥택연 테마곡’, 해리안의 감각적 음색으로 드라마 몰입도 ‘UP’!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해리안(Harryan)과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작곡했던 어깨깡패가 더게임 OST Part.3 (남자주인공 테마)로 만났다.
작곡팀 어깨깡패의 신곡 ‘터널’은 남주인공 김태평(옥택연)의 메인 발라드 테마곡으로, 사람들의 죽음을 보는 태평의 깊은 내면과 고뇌가 드러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어깨깡패는 다수의 OST 및 오왠, 샤이니, 슈퍼주니어 예성, 려욱, 이수영 등의 음반에 참여했으며, 히트곡으로는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이수영의 ‘이런 여자’, 샤이니의 ‘너의 노래가 되어’ 등이 있다.
어깨깡패는 “유일하게 죽음이 보이지 않는 준영(이연희)을 만나면서 색다른 감정에 휩싸인 태평의 고독한 내면이 돋보이는 발라드”라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해리안이 쓸쓸하고도 그리움이 짙은 감성을 본인의 색으로 잘 표현해내 곡의 완성도가 높아졌다”고 평했다.
해리안은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다”며 “평소 좋아하던 작곡팀인 어깨깡패와 작업하게 되어 영광이다. 태평의 어둡지만 빛을 그리워하는 심리를 표현하기 위해 노 력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MBC 수목드라마 “더게임 : 0시를 항하여’ 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