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시청률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남궁민, 박은빈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OST Part.2 ‘Mind’가 발매되었다.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내세우며 그라운드 뒤에서 묵묵히, 치열한 경기를 치러내는 프런트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 움츠린 겨울에 뜨거운 열정을 깨우는 가슴 따뜻한 휴먼 드라마이다.
두번째 OST 가창의 주인공으로는 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발탁되었다. '슈퍼스타K 시즌7' 우승자 케빈오는 뛰어난 기타 연주실력, 매력적인 보이스와 외모로 화제를 모으며 대중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다. 2017년 '스타더스트(Stardust)' 앨범으로 정식 데뷔한 그는 ‘시카고 타자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여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곡 ‘Mind’는 브리티시 팝 장르 곡으로 담담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가 인상적인 노래이다. 여기에 여심을 사로잡는 ‘고막 남친’ 케빈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음색이 절정을 이루며 조화를 이뤄 험난 했던 과거를 돌아보고 새롭게 시작하려는 ‘드림즈’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