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유빈이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에 참여, ‘대세 뮤지션’ 반열에 합류한다.
최근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예측불가의 전개와 배우들의 화려한 케미로 큰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첫 OST로 빠야족의 ‘빠야까라루뚜’를 공개하며 반향을 일으켰던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노래 ‘다시(Reload)’를 선보이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릴 예정이다.
'다시(Reload)'는 천리마마트에서 당당하고 힘차게 일하고 있는 직원들처럼, 치열하게 삶을 살고 있는 모든 이들이 고난 앞에서 좌절하지 않고 힘을 내기를 응원하는 곡이다. 또한 '다시(Reload)'는 80, 90년대를 떠올리게 하는 Pop-Rock 스타일 곡으로, 강렬한 일렉 기타 연주와 풍성한코러스 라인, 그리고 송유빈의 시원한 가창력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가슴시원한 감동을 선사해준다.
엠넷 '슈퍼스타K6'와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돋보이는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는 송유빈은 '명실상부한 메인보컬', '검증된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아왔다. 특히 그 동안 ‘김과장’, ‘싸우자 귀신아’, ‘냄새를 보는 소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의 OST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에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가창에 참여하면서 다시 한 번 ‘대세 뮤지션’이자 ‘신흥 OST 강자’의 자리를 노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