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바이브, '무탱(Mutang)'의 첫 싱글 4월 25일 발매
TBMG Crew 소속 무탱(MUTANG)이 2016년 4월 25일 첫 싱글 'S.W.I.M'을 발매한다. 앞서 SNS를 통해 선공개 했던 곡 [Kiss Me Sexy], [FriendZone], [Party in LA]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로 주목을 받은 무탱은, 그 동안의 없던 포지션으로 새로운 바이브를 보여준다. Rap, R&B, Trap이 조화를 이뤄 멋지게 섞인 트랙 [SWIM]은 무탱의 첫 싱글 트랙이며, 최근 grill을 발표한 래퍼 사일러(SYLER) 와 R&B 싱어 빌리언팍(Billion Pak)이 피쳐링진으로 참여했다.
SWIM은 Screw What I Meant의 약자로 이 노래에서 내가 한말은 다 잊으라는 의미를 가진다. 연인이 있는 상대를 만나고 그 안에서 서로가 깊어져 나중에는 빠져 나올 수 없는 관계를 가지게 되어 후회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그 상황을 받아들이고 상대방을 한 여자로서 좋아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Chicago 기반의 프로듀서 'PDUB the producer'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Florida를 기반으로 Twenty One Pilots, Troye Sivan, THE 1975 등의 라이브 오디오 테크니션을 맡았던 'Kris Younsong Han'이 믹싱과 엔지니어링을 맡았다. 모든 작업들은 음악을 처음 함께했던 Crew 구성원들과 함께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