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400만회 기록 신화!
떠오르는 트로트 여신 “요요미”와 대한민국 힙합 듀오 사이드 비 멤버 “임희택”의[저축합시다 - 제 2집] 전격 발매!
유투브에서 날이 갈수록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연령층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 작 [저축합시다]에 힘 입어, 두 번째로 공개되는 [저축합시다] 제 2집 공개 소식에 벌써부터 화제에 오른 바! 점점 힙 해지는 트로트 열풍에 박차를 가한 방송 [미스 트롯]에서 얼굴을 알린 후,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 출연하여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요요미”와 대한민국 힙합 듀오 ‘사이드 비’의 멤버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MC “임성훈”의 차남, 국민 예능프로 ‘런닝맨’ PD “임형택”의 동생 “임희택”이 이번 앨범에 참여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게 되었다.
이번에도 역시나 활약성이 돋보이는 “요요미”는 2018년 초 데뷔 이후 ‘그린어스 어워드’ 베스트 트롯 상 수상을 거머쥔 후 현재까지 꾸준한 활동을 해 오며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사랑을 받는 바, 유투브 내에서도 벌써 10만명이 넘어서는 구독자수를 보유한 그녀는 트로트 뿐 아니라 전 장르를 아우르는 실력을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탄탄한 실력 외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 또한 그녀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수많은 이유 중 하나로 일컬어진다.
이번 앨범의 또 다른 히든 카드 “임희택”은 방송계 출신 가족들 사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실력을 키워온 아티스트로서 힙합 듀오 ‘사이드 비’로 데뷔, 이후 다채널 멀티미디어 기업 MBC 플러스의 공식 로고송을 공개하며 그의 가창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사이드 비로서의 활동은 끊긴 상황으로 많은 소식을 궁금해 한 대중들에게 그의 소식은 너무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67년 영화 [엘레지의 여왕]으로 데뷔하여 8, 90년대를 강타한 음악 및 패션의 파격 아이콘이자 90년도 골든디스크상 수상자인 가요계의 전설 “나미”의 곡 ‘영원한 친구’, 일간스포츠 골든 디스크상 본상 및 서울엔터프라이즈 가요제 우승자 “김종찬”의 ‘토요일은 밤이 좋아’ 두 곡으로 엄선되어 각자 아티스트의 매력에 맞게 새롭게 탄생된 [저축합시다 - 제 2집]은 전 작에서 선보인 재치와 신나는 복고 분위기를 또 다시 구현해 내는데 성공한다. 저축을 대상으로 한 재미난 가사말은 플레이와 동시에 웃음 유발하는 유머코드와 센스 있는 아이디어로 리스너들을 사로 잡으며, 옛 향수에 젖게 만드는 80년대 복고 스타일의 댄스 사운드는 가슴 한 켠 아련히 자리한 추억을 상기시키게 한다. 몸을 절로 들썩거리게 만드는 신나는 비트는 덤, 맑은 음색과 정직하면서도 간드러지는 매력의 만능 엔터테이너 요요미, 그리고 귀에 착착 붙는 시원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 임희택의 활약이 원 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제공하며, 화려하게 펼쳐지는 스포트라이트가 다시 끔 재 조명 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