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OST Part.1 ‘치타 - FEEL IT!’ 출시.
첫 방송부터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펼치며 두 자릿수 시청률을 돌파,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의 첫 번째 음원 ‘FEEL IT!’은 래퍼 ‘치타’의 목소리로 만나보게 되었다.
‘굿캐스팅’은 국정원에서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로 김지영, 최강희, 유인영이 주연을 맡아 현직에서 물러난 ‘마이너 3인방’의 활약이라는 유쾌한 코미디에 상쾌한 로맨스, 그리고 눈이 즐거운 통쾌한 첩보 액션을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재미를 넘어선 강렬한 대리만족과 극한의 쾌감을 선사할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OST ‘FEEL IT!’의 가창자 치타는 독보적인 랩 실력에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한 래퍼이자 뮤지션으로서 데뷔 후 다방면에서 폭넓은 활약을 펼쳐왔다. ‘비행’, ‘블러드 라인스(BLURRED LINES)’ 곡 등의 개인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영화 ‘블랙머니’ OST 가창에도 참여하였으며, ‘고등래퍼’, ‘프로듀스 101’ 등의 오디션 프로그램 멘토 역할과 ‘언프리티 랩스타’, ‘힙합의 민족’ 등의 무대를 통해 선보인 뛰어난 랩 실력과 보이시한 매력, 걸크러시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FEEL IT!’은 치타의 첫 번째 드라마 OST 작업으로서 터프하면서도 시원시원한 보이스를 가진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록 사운드의 곡이다. ‘굿캐스팅’의 메인 테마 노래로 각자가 가지고 있는 본인만의 한 번뿐인 인생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치타의 랩과 더불어 시원한 디스토션 기타 사운드와 터프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작곡과 작사에는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수많은 히트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히트메이커 팀 'AIMING'이 힘을 모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