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다녀왔습니다 OST Part. 4
매회 화제가 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레이나x송유빈 - LOVE IS DANGER’ 이 발매되었다.
'LOVE IS DANGER'은 극 중 배우들의 꽁냥꽁냥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더욱 더 달콤 상큼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으며 그룹 애프터 스쿨과 오렌지 캬라멜의 메인 보컬로 아이돌을 뛰어 넘는 특유의 가창력과 보이스 컬러를 선보인 '레이나’와 "슈퍼스타K6" 에서 17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 안정된 보컬실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Top4 를 차지했던 '송유빈’의 콜라보로 사랑스럽고 통통튀는 감성으로 곡을 완성시켰다.
한편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 딸들의 이혼 경험을 '한 번 다녀왔다'라는 표현을 통해, 시대가 많이 변했음에도 부모와 자식 간에 이혼을 바라보는 시각에 여전한 간극을 드러내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이 어루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드라마이다.
이 곡은 드라마 ‘제 3의 매력’ 소유, 매드클라운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곡가 김은재와 동백 꽃 필무렵, 부부의 세계, 더 킹 OST로 활발하게 작사, 작곡으로 활동중인 친자매의 라엘(Ra.L)이 편곡으로 합세하여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