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다녀왔습니다 OST Part. 3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라엘(Ra.L) - 우리 이별하는 날' 이 발매되었다.
섬세하면서도 아련한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친자매의 '라엘'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를 통해 서정적이며 아름다운 감성으로 곡을 완성시켰다.
'우리 이별하는 날'은 두 주인공의 이별하는 상황이 그려질 듯이 현실적으로 선명하게 묘사되었으며 그에 따른 주인공의 내면을 표출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써
라엘(Ra.L)의 아련하고도 애절한 음색이 극 중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한편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 딸들의 이혼 경험을 '한 번 다녀왔다'라는 표현을 통해, 시대가 많이 변했음에도 부모와 자식 간에 이혼을 바라보는 시각에 여전한 간극을 드러내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이 어루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드라마이다.
이 곡은 동백 꽃 필무렵, 부부의 세계, 더 킹 OST로 활발하게 작사, 작곡으로 활동중인 친자매의 라엘(Ra.L)과 나오미 그리고 로이킴, 크러쉬, 수란 등 작편곡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곽원일의 콜라보 작품으로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걸 맞는 웰메이드 OST가 탄생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