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봄에 다시 만나요
Beautiful Mint Life의 새로운 테마송
With 정동환, 장희원, 스텔라장, 이민혁
“우리가 찾던 완벽한 하루가 바로 여기에 있을 것 같아”
2009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주말을 꿈꾸며 소박한 봄 소풍으로 시작했던 Beautiful Mint Life. 매년 봄의 정점에서 여러분의 마음을 설레게 하던 뷰민라가 올해는 전 세계적인 상황으로 인해 개최 취소를 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년 중 단 이틀, 찬란한 봄에 다시 찾아올 뷰민라를 기대하며 새로운 테마송을 발매합니다.
GMF에 ‘So Nice’가 있는 것처럼, BML에도 테마곡 ‘인생 봄날’이 탄생했습니다. 작곡에는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이 증폭되는 멜로망스 정동환, 작사는 독특한 시선의 아티스트 장희원이 참여했으며 살랑거리는 봄바람과 달콤한 꽃내음이 생각나는 음색 요정 스텔라장, 이민혁이 보컬로 함께 했습니다.
실은 이전에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 이지형, 10cm의 권정열이 2013년 결성한 사모임 007코리아의 헌정곡인 ‘봄트랙’과 노리플라이 ‘나의 봄 (Feat. CHEEZE)’, 랄라스윗 ‘말하고 싶은 게 있어’ 등 과 같이 이미 발매된 곡 중 허락을 받아 뷰민라의 테마송으로 진행했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발매하는 ‘인생 봄날’은 작년 10주년을 지나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기 위해 작정하고 만든 뷰민라 표 테마송 입니다.
노래의 가사처럼 설렘 가득한 다음을 위해 Beautiful Mint Life 2021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함께 만나지는 못했지만,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맑고 따스한 봄날을 ‘인생 봄날’에 담아 여러분께 드립니다.
[BML 역대 테마송]
2010년 이지형 ‘봄의 기적’
2011년 Tahiti 80 ‘Easy’
2012년 Harvard ‘A Chance Meeting'
2013년 이지형 ‘아름다웠네 (With 계피)’
2014년 랄라스윗 ‘말하고 싶은 게 있어’
2015년 뷰티핸섬 ‘I Became A Fool’
2016년 ~ 2018년 007코리아 (이원석, 이지형, 권정열) ‘봄트랙’
2019년 노리플라이 ‘나의 봄 (Feat. CHEEZ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