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남녀들의 세대 공감 감성 로맨스 코미디!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첫 번째 OST, ‘아일(I’ll)의 ‘Love is all around’ 공개!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장나라)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과속 필수 로맨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장하리(장나라)와 세 남자의 선택 장애 로맨스를 통해, 더는 결혼에 행복의 가치를 두지 않고 자신이 행복한 삶을 찾아가는 미혼남녀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드라마에 담아냈다.
최고의 화제로 떠올랐던 ‘슈퍼밴드’의 우승 팀 ‘호피폴라’의 리더이자 싱어송라이터 '아일(I’ll)’이 참여한 첫 번째 OST [Love is all around]
‘Love is all around ‘는 담담히 가사를 전달하는 아일(I’ll) 고유의 감성 보이스와 비트감 있는 밴드 연주가 어우러져 배우들의 감정에 여운을 더해 따뜻한 감성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오 마이 베이비’는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선보인 남기훈 감독과 육아잡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의기투합한 tvN 상반기 기대작으로 안방극장에 가슴 떨리는 설렘과 진한 달콤함을 전할 것을 예고하며 초강력 과속 필수 로맨스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