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세계(Oh my gosh) - 네이처(NATURE)]
화제의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첫OST가 공개된다.
웹드라마 제목과 동명인 첫번째OST ‘소녀의 세계(Oh my gosh)’는 레트로한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 도입부와 대비돼 펼쳐지는 후렴구의 힘있는 기타 연주와 신시사이저가 네이처의 상큼한 보이스와 조화를 이룬다.
지난2018년 데뷔한 후 미니앨범 ‘I’m So Pretty’, ‘NATURE WORLD: CODE A’ 등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네이처는 이번OST ‘소녀의 세계(Oh my gosh)’를 통해 발랄하고 신선한 매력을 전달한다. 특히 ‘엉망이야 믿어져?’ ‘답답한 작은 세계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아’ 등10대 소녀들의 우정, 인간관계, 외모 고민, 진로 걱정을 담은 노랫말을 경쾌하게 전하며 공감을살 예정이다.
‘소녀의 세계’가 네이버 월요일 웹툰 시리즈 어플 다운로드 수700만 건을 기록한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일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 아린, 파나틱스 도아, 권현빈 등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맡고 있는 스타들의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어 첫OST ‘소녀의 세계(Oh my gosh)’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는 오마이걸 아린, 황보름별, 김도아, 한채경등 싱크로율100%의 등장 인물들의 훌륭한 연기로 팬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완벽한 엄친딸 임유나(황보름별), 청순하고 엉뚱한 임선지(김도아), 핵인싸 서미래(한채경) 등백조 친구들 사이에서 평범한 고등학교 생활을 꿈꾸는 오리 오나리(아린)가 학교를 배경으로 공감 백배 성장 스토리를 그리며, 매주 수, 금 저녁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