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X 강다니엘이 함께 한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의 신곡, ‘Refresh’가 대한민국의 우아한 카리스마를 담고 우리 곁으로 다가온다.
‘Refresh’는 흥겨운 멜로디와 전통적인 리듬을 통해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곡이다.
또한, 최근 발표한 ‘아무노래’로 신드롬급 인기를 얻고 있는 지코와 지난해 7월 솔로 활동을 시작으로 올해 첫 미니앨범 CYAN 발매하여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강다니엘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더욱 청량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는 다채로운 장르의 K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대세 뮤지션 지코와 강다니엘이 프로젝트에 합류하면서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이번 곡은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함께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펩시는 이번 프로젝트로 한국과 세계 각국의 고유한 문화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모든 것들에 올인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슬로건 ‘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만큼, 지코와 강다니엘이 각자의 매력을 담은 신곡 ‘Refresh’로 그 의미를 전달한다.
*제품 내 사용된 문양은 '문화포털'에서 서비스되는 전통문양을 활용하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