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의 변신... “너나 나나” 발매!!
트바로티 김호중의 흥바람 나는 “너나 나나”가 발매되었다. 김호중은 이전에 영화 '파파로티'의 원 주인공으로, 트롯으로 전향한 후 미스터트롯에서 고급스러운 보이스로 “태클을 걸지마”, “무정부르스”, “고맙소” 등을 가창하며, 성악과 트롯이 접목된 고급스러운 보이스로 새 트롯의 장르를 연 장본인이다.
이번에 발매된 “너나 나나”는 김호중이 트로트가수를 준비할 당시 녹음예정이였으나, 데뷔가 무산되면서 결국 부르지 못한 곡이다. 이 후에 진시몬은 그의 사연을 듣고, 흔쾌하게 리메이크를 허락하였다.
곡은 꽃이 흩날리는 축제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악기들로 포문을 열며, 신나는 드럼비트와 함께, 보컬이 위트있게 다가온다. 가사에 맞게 곡 사이사이마다 봄바람을 연상시키는 스트링라인, 특히 간주의 묘한 코드는 굉장히 신선하게 다가온다. 세상사람들에게 위 아래 따지지말고, 더불어 살자라는 교훈이 있는 이 곡은, “너나 나나”의 가사가 반복되며, 한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부를 수 있을정도로 중독성있다. 기타의 이성렬, 코러스의 김현아 등 국내최고의 세션맨들이 의기투합하였다.
이 곡은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송가인 “가인이어라”, “서울의달” 등을 히트시킨 국내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이 프로듀싱하였다. 생각없이 공장처럼 찍어내는 음악계에, 마치 도화지의 그림을 하나 하나 그려나가듯이, 악기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며, 생각있는 편곡을 위해 노력하였다.
EXCUTIVE PRODUCER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MUSIC PRODUCER : 플레이사운드, JESUS
LYRICS BY 진시몬
COMPOSED BY 이동철
ARRANGED BY 김지환, 알고보니혼수상태
GUITAR : 이성렬
CHORUS : 김현아
PIANO : 김경범
KEYBOARD : 김지환
BASS : 이한결
BRASS : 김지환
KOTO : 최준원
STRING ARRANGED BY 김경범
RYTHEM PROGRAMMING BY 김경범
VOCAL TUNED BY 나수민 @ 벨벳
VOCAL &INST RECORDED BY 나수민 @ 벨벳
MIXED BY 최재영 @ 벨벳
MASTERED BY 권남우 @ 8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