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기 웹툰 ‘연놈’ x VIINI (권현빈) OST 공개
매주 수요일 인기리에 연재 중인 웹툰 ‘연놈’이 독보적인 비주얼의 카리스마 가득한 매력의 만찢남 ‘VIINI (권현빈)’과 콜라보레이션하였다. 케이시, 백아연에 이어 ‘연놈 OST’의 첫 남자 가창자로 등장한 ‘VIINI (권현빈)’은 마치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과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감성 보이스로 ‘연놈’의 애독자들에게 긴 여운이 남는 OST 곡을 선물한다.
연놈 OST PART3의 가창자 ‘VIINI (권현빈)’은 Mnet 프로듀스 101 출신의 인기 출연 멤버로 ‘JBJ‘로 데뷔하여 ‘꽃이야’로 음원 성적 1위를 거두고 성공적인 가수 데뷔를 했다. 최근 ‘VIINI (권현빈)’이라는 활동명과 함께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첫 솔로 앨범 ’ DIMENSION’을 발매하며 아티스트로서의 행보에 나선 그는 솔로 활동과 함께 평소 즐겨보던 웹툰인 ‘연놈’의 OST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고 설레며 특별하고 소중한 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알면서 또 그래’는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화려한 스트링 연주가 돋보이는 잔잔한 발라드 곡으로 ‘VIINI (권현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VIINI (권현빈)의 감춰 두었던 가창력을 새롭게 선보이며, 웹툰 속 ‘시아’의 마음을 그려낸 노랫말과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 곡은 ‘복수가 돌아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초면에 사랑합니다’등 수많은 드라마 OST 작업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이고 있는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 콤비의 작품으로 웹툰 ‘연놈’에 섬세한 표현력 그리고 감성의 깊이를 더했다.
웹툰 ‘연놈’은 네이버 수요일 인기 웹툰으로 가지 말라는 말도 좋아했다는 말도 하지 못한 채 보낸 그녀가 3년 만에 나타나서 지나버린 시간과 마주한 소년 그리고 소녀의 이야기이다. 현실성 있는 이야기로 독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며 인기리에 연재 중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