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토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Part,8 레드벨벳
국내 최정상 인기 걸그룹인 레드벨벳"이 호텔 델루나 ost라인업에 합류하며 리스너들에게 연일 화제가 되고있다.
‘호텔 델루나' OST '어떤 별보다' 공개!! 사랑의 시작 담은 설렘송… '풋풋+달달' 지수 상승
"레드벨벳" '호텔 델루나' OST 황금 라인업 완성 데뷔 후 첫 드라마 OST 완전체 출격!! '기대감 UP'
국내 최정상 걸그룹 레드벨벳이 '호텔 델루나' OST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레드벨벳이 참여한 Part.8 '어떤 별보다'를 공개한다.
'어떤 별보다'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움 알앤비 곡으로, 사랑이 시작되는 설렘의 마음을 레드벨벳만의 달달한 음색으로 아름답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미 지난 5회 극중 지현중(피오 분)이 계단에서 떨어질 뻔한 김유나(강미나 분)를 잡아주는 장면에서 '어떤 별보다'가 흘러나와 두 사람 사이의 풋풋한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레드벨벳은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를 통해 데뷔 후 첫 완전체 드라마 OST 참여로 눈길을 끈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온 레드벨벳인 만큼 이번 OST '어떤 별보다'를 통해서는 사랑을 시작하는 기분 좋은 설렘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호텔 델루나' OST는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의 진두지휘 아래 매주 음원차트 1위를 새롭게 경신하며 OST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음원강자 레드벨벳이 합류하며 계속해 OST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태양의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연인 보보경심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줄세우기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만큼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호텔 델루나" OST 제작과 총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한껏 높이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