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훈 – 날 잊어요]
행복한가요 날 잊어 가나요 로 시작된 가사는 곡의 흐름이 슬픈 곡이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면서도 아쉬움이 남아 있음을 가사로 표현되어 드라마 주제가를 많이 불렀던 가수 김대훈의 절절한 호소력 있는 가창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할 수 있다
비 오는 날의 서정적인 정서를 자극하는 곡으로 비가 오는 날에 마니아 층 들에게 많이 선택을 받을 수 있는 곡인 날 잊어요는 MBS 미니시리즈 불어라 미풍아의 OST "꿈이 아니길“과 KBS 우리 집 꿀단지 OST”내 마지막 날에“를 쓴 작사가 박미주의 노랫글과 느낌 있는 곡으로 사랑을 받아온 작곡가 루비아빠의 작곡으로 최근”비가 온다“라는 세미트롯으로 종횡무진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는 가수 김대훈의 가창이 곡을 한층 빛내준다.
날 잊어요를 발매하면서 이로써 가수 김대훈은 비 노래 전담 가수로 불릴 만큼 활동 곡인 비가 온다. 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꾸준한 곡 발매 등으로 가수 김대훈의 활동은 지난달에는 지역 노래인 파주로 가자를 발매 하기도 했다.
“날 잊어요”는 들을수록 비가 많이 오는 날 많이 듣고 싶은 곡으로 선곡되겠구나...라는 느낌 또한 강한 곡으로 앨범 디자인에는 다솜기획의 윤연주 디자이너가 참여를 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