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맘대로해'
1년 만에 컴백한 메이다니. 음악적 성숙을 위해 1년의 공백기를 가졌다. 그녀는 공백기 동안 다양한 경험을 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다니맘대로해'를 제작하였다. '다니맘대로해'는 정신없이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모습과 감정을 담고 있으며, 공백기 동안 정신없이 살아온 메이다니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다니맘대로해'는 중의적인 표현으로 '다 니 마음대로 해'와 '다니 마음대로 해'를 뜻한다. 누구나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하기 싫어도 해야만 하는 상황 혹은 상사에 맞추기 위해 내 자신을 잃어버리는 듯한 느낌을 받는 상황 속에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싶은 말인 '다 니 맘대로 해'
다소 과감한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는 곡이지만,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드러내고자 하는 메이다니의 도전이며 여태껏 보여주지 않았던 팝적인 작사, 작곡 능력이 담긴 곡이다. 팝스러운 멜로디에 경쾌한 베이스 리듬으로 누구나 듣고 따라 부르기 쉽게 작곡을 했다. 특히 '다니맘대로해' 라는 부분은 단조롭지만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반복으로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게 귀에 착 감긴다. 앞으로는 더 도전적인 곡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그동안 1인 기획사로 여러가지 기획 및 준비하던 그녀는 주변에서 감놔라 배놔라 왈가왈부하는 사람들이 많았다는 후문. 그들에게 일일히 대답하기도 힘들었던 그녀는 이 곡을 통해 그들에게 말한다 '다니 맘대로 해'.
이 곡을 듣는 여러분들. 다 니 맘대로 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