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꿈이라면, 부디 영원히 잠들어 깨어나지 않기를."
비밀스런 꿈의 통로에서 만난 몽중인(夢中人)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계보를 이어갈 신예 싱어송라이터, 가은(GA EUN)의 네 번째 싱글 - SNOOZE (Feat. Hash Swan)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몽환적인 음색과 매혹적인 눈빛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가은(GA EUN)이 네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SNOOZE (Feat. Hash Swan)'는 한 번쯤 상상했을 꿈 속의 누군가와의 만남을 표현한 곡으로, 달콤하지만 반드시 깨어나야하는 꿈(Dream)의 이중적인 의미를 가사에 담았고, 신비롭고 몽환적인 사운드에 나른한 듯한 가은(GA EUN)의 보컬이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가사 작업을 위해 항상 핸드폰 메모장에 주제가 될 만한 단어들을 적어놓는 습관이 있는데, 2년 전 '잠'이라는 책을 재미있게 봐서 '잠이나 꿈에 대한 곡을 써봐야겠다.' 생각하며 'SNOOZE'라는 단어를 써 놓았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메모장의 'SNOOZE'라는 단어를 다시 보게 되었고, 순간 꿈을 주제로 만들어진 일본영화 '너의 이름은'의 장면들이 오버랩되어서 곡을 쓰기 시작했어요."
AMBITION MUSIK의 Hash Swan이 작사, 피쳐링으로 참여하였으며, 가은(GA EUN) 역시 작사, 작곡, 보컬어레인지에 참여하여 차세대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 확실한 존재감을 발산,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모두가 꿈을 꾸겠지만, 꿈에 대해 좀 더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을 들려드리고 싶었어요. 달콤한 낮잠에 빠지는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