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치영 [길(Trust myself)]
스스로를 믿고 나아가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오치영의 첫 솔로 앨범 ‘길(Trust myself)’
오치영은 2014년 [오! 사라 2014]를 통해 세자전거로 데뷔 후, 꾸준히 무대와 다채로운 활동으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판타스틱 듀오 김수희 편과 팬텀싱어 ‘쑥대머리’ 무대로 실력 또한 검증 받은 보컬리스트 오치영!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그가 이번에는 [좋은음악만들기] 프로젝트의 124번째 타이틀 ‘길 (Trust myself)’로 찾아왔다.
솔로 앨범 ‘길(Trust myself)’은 세자전거가 아닌 솔로 가수 오치영 으로서 처음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이제껏 보여주었던 창법과는 다른 매력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 곡인 ‘길(Trust myself)’은 피아노와 스트링의 조합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끝이 어딘지 모른 채 길을 걷고 있는 청춘들의 지치고 힘든 마음을 담아 허심탄회 하고 담담한 어조로 시작하여 후반부에는 특유의 가창력으로 스스로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힘든 상황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가사에 담은 오치영의 따뜻한 음악이 많은 사람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 위로를 전해주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