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Goodbye Single Album [Remember]
나인뮤지스가 9년간의 그룹 활동을 뒤로하고 마지막 추억과 기억을 노래한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모델돌을 대표하는 섹시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이번에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노래할 예정이다.
"Remember"는 나인뮤지스만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R&B 발라드 스타일의 곡으로 가사 전반을 아우르는 "기억해줘요" "Remember MINE" "잊지 마"라는 표현에서 알 수 있듯, 오랜 시간 동안 자신들의 곁을 지켜주었던 팬들을 향한 사랑과 고마움, 그리고 아련함을 담아낸 곡이다. 또한 이번 곡은 따듯한 일렉트릭 피아노와 화려한 리드, 그리고 곡의 중심을 잡아주는 탄탄한 무그 베이스에 아날로그 신스를 트렌디하게 가미한 곡으로서 나인뮤지스 개개인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는데 집중하였고 더불어 그녀들만의 보컬적 역량과 감수성을 극대화하여 나인뮤지스의 매력적인R&B 발라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더 나아가 차가웠던 겨울 끝자락에 나인뮤지스가 전해주는 따듯한 선물과도 같은 곡이다.
9년이라는 시간 동안 나인뮤지스는 매 앨범마다 색다른 변신을 시도하며 그녀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그룹으로 자리를 지켜왔다.
남성 팬들 보다 여성 팬들에게 더 사랑 받는 워너비 그룹이었던 나인뮤지스는 단순히 섹시함을 넘어선 그녀들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섹시 카리스마로 팬덤을 열광시킨 그룹이라고 할 수 있다.
2010년 데뷔곡 "No Play Boy"를 시작으로 "Figaro", "News", "Ticket", "Dolls", "Wild", "Drama", “다쳐”,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입술에 입술", "기억해" 등을 발표하며 언제나 그녀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무기로 활발히 활동하였다.
이번 앨범이 나인뮤지스라는 이름으로는 함께하는 마지막 앨범이지만 나인뮤지스의 음악은 앞으로도 영원할 것이다. 그리고 더욱더 활발히 활동할 그녀들의 앞날을 응원한다.
[앨범 수록 곡 소개]
Lyrics by HOKID, WillB / Composed by 유종운, HOKID / Arranged by 유종운, HOKID, 이성일, 김한결 / Keyboard by 유종운 / Guitar by 정재필 / Chorus by Hokid, 박다은 / Recording by 지용주 / Mix by 장영환 / Mastering by 박정언 @ Honey Butter studio
"Remember"는 나인뮤지스만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R&B 발라드 스타일의 곡으로 가사 전반을 아우르는 "기억해줘요" "Remember MINE" "잊지 마"라는 표현에서 알 수 있듯, 오랜 시간 동안 자신들의 곁을 지켜주었던 팬들을 향한 사랑과 고마움, 그리고 아련함을 담아낸 곡이다. 또한 이번 곡은 따듯한 일렉트릭 피아노와 화려한 리드, 그리고 곡의 중심을 잡아주는 탄탄한 무그 베이스에 아날로그 신스를 트렌디하게 가미한 곡으로서 나인뮤지스 개개인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는데 집중하였고 더불어 그녀들만의 보컬적 역량과 감수성을 극대화하여 나인뮤지스의 매력적인R&B 발라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더 나아가 차가웠던 겨울 끝자락에 나인뮤지스가 전해주는 따듯한 선물과도 같은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