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의 명품보컬과 아름다운 코러스 화음이 돋보이는 신곡 'I Believe'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팬들에게 쉬지 않고 다가가는 보이스퍼가 새로운 싱글 ‘I Believe’로 이 여름, 팬들의 귀와 감성에 시원한 감동을 주러 돌아왔다.
보이스퍼의 명품보컬과 아름다운 코러스 화음이 돋보이는 'I Believe'는 사랑하는 사랑에 대한 설렘으로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는 기분 좋은 느낌을 노래한 미디움템포의 소울 충만한 R&B 장르 곡으로, 모타운시절의 뿌리와 연결돼있는 감성이 2018년 보이스퍼의 색깔로 재탄생 했다. 또한 R&B 느낌의 고급스러운 업템포 팝스타일의 곡에 보이스퍼의 화음으로 화려함과 따스한 감성을 더해 보컬의 테크닉적인 면에서나 감성적인 면에서 한 단계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곡을 찬찬히 들여다보면 상쾌한 기분의 전주에 이은 심플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의 후렴이 초반에 배치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좀 더 빠르고 지루하지 않게 곡에 빠져들게 함과 동시에 한번, 혹은 두 번 정도만 들으면 어렵지 않게 'I Believe'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이다. 중간중간 배치된 "랄랄라 랄랄라~" 상쾌한 기분의 코러스 추임새는 'I Believe' 만의 시그니처 포인트라 할 수 있겠다. 'I Believe' 는 지난겨울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따스함을 불어넣어 준 ‘꺼내보면’을 프로듀싱했던 Team Air(박지원, ROZ, 기현석)의 작품으로 다시 한번 보이스퍼와 호흡을 맞춰 업그레이드된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게 될 것이다.
KBS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을 비롯해 올해 초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우리들은 새싹들이다' 편에 출연해 환상적인 하모니와 명품 보컬 실력으로 가창력과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보이스퍼.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과 호흡하며 교감하는 '보이스퍼(VOISPER)'를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