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담아둔 모든 감정이 너에게 닿기를.
이요한(OFA),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노래하는 가슴 뛰게 눈부신 사랑의 순간, ‘눈부셔(with 김민석 of 멜로망스)’
밝아오는 아침, 창가에 비친 햇살을 바라보다 문득 당신이 생각났어요. 당신을 생각하다 어느새 나른한 오후가 지나 밤이 찾아왔네요. 어둠이 내려앉은 텅 빈 밤, 달빛을 바라보며 당신을 그리워하다 어느새 밤 하늘이 당신 생각으로 조금씩 채워졌어요.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그루브 넘치는 음악, 그리고 뛰어난 연주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요한(OFA)이 해피로봇 레코드와 계약 후, 처음으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눈부셔(with 김민석 of 멜로망스)’는 미디엄 템포의 스탠다드 팝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사랑의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이요한(OFA)과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이 공동 작곡, 작사했으며, 이요한(OFA)의 중저음 보이스와 멜로망스 김민석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가 만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사랑을 시작하는 혹은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노래가 눈부시게 반짝이는 선물 같은 곡이 되기를 바란다.
이요한(OFA)은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올여름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