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 DS [love love]
발라드의 여왕 ‘유미’ 히트 작곡가 이현승과 손잡고 신곡 ‘love love’ 컴백!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 OST ‘별’ 등을 통해 파워풀한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미’가 신곡 ‘love lov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유미의 신곡 ‘love love’는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인순이 ‘아버지’, 길구봉구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등 수많은 명곡들을 만든 작곡가 이현승의 곡으로 가사는 작사가 ‘노주환’이 참여하여 완성한 곡이다.
‘love love’는 ‘사랑할 수도 가질 수도 없는 이 사람인데’ 가사처럼 한 사람을 마음 속에서 너무 원하지만 온 몸으로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을 받아들여야 하는 내용의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유미의 목소리에만 집중하게 해주는 심플하지만 섬세한 편곡이 돋보이며 첫 도입 부분부터 뿜어내는 유미의 감성이 노래를 듣는 대중들의 마음과 귀에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감성보컬 ‘유미’와 히트작곡가 ‘이현승’의 만남만으로도 명곡의 탄생을 예감할 수 있는 ‘love love는 오는 5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트랙리스트]
01. love love
작사 : 노주환 / 작곡 : 이현승 / 편곡 : 이현승, 류현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