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니 (NINI)' [Oh My!]
2017년 5개의 앨범 발매 및 피처링으로 꾸준한 음원 활동을 보여준 신예보컬 '니니 (NINI)'가 2018년 첫 앨범으로 봄 느낌 가득한 통통 튀는 곡 "Oh My!"로 돌아왔다.
앞선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다양한 보컬의 색깔을 보여주고 크라우드 펀딩을 40여일 만에 성공시켜 팬들의 사랑과 영향력 또한 입증한 매력적인 가수 '니니 (NINI)'!
2018년도의 첫 시작을 알릴 싱글앨범 [Oh My!]는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운명적인 사랑을 다룬 곡이다.
봄, 사랑이 꽃피는 계절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운명적인 상대와의 사랑! 사랑에 빠져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 할 만한 감정들을 '니니 (NINI)'만의 표현으로 담아냈다.
숨길 수 없는 감정, 시간이 멈춘 듯한 느낌, 모든 게 사랑스러운 나머지 작은 거 하나하나까지 놓치기 싫은 마음을 솔직하게 담은 가사는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웃음짓게 만드는 포인트!
이런 설레는 분홍빛 감성을 언더계의 떠오르는 신인 작곡가 'JoeSwan'이 참여해 사운드를 더 풍부하게 표현해주었다. 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콘트라베이스, 드럼 등을 사용해 강하지 않게 적당히 재지한 리듬을 가미하고 통통 튕기는 신스로 상큼함을 더했다.
또한 앞선 앨범에서 함께한 'ALL ABOUT ENT'소속의 '제이돕 (JayDope)'이 피쳐링과 믹싱, 마스터링에 참여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 해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이 넘치는 계절 봄!
여러분은 이 곡을 통해 한 층 더 '니니 (NINI)'의 매력에 빠져들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