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스케일에 품격을 더한 고퀄리티 컨셉 공연의 완결판!!
가요계의 명품 보컬리스트 '바이브'와 합창계의 거장 '윤학원코랄'이 만나 전하는 진한 감동 [발라드림 III]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명품 보컬리스트 '바이브(VIBE)'가 2017년 겨울,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III"를 공개했다. '바이브(VIBE)'의 두 번째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III'는 지난 2016년 12월 24일, 25일 크리스마스에 열린 콘서트 '발라드림 III - 서울행'에서 합창계의 대부 윤학원 단장이 이끄는 '윤학원코랄'과 함께 선보였던 생동감 넘치는 곡 중에서 겨울에 어울리는 베스트 곡을 엄선해서 수록해 '서울행'의 생생한 느낌을 고스란히 채워 넣었다.
'발라드림(BALLADREAM)'은 2014년부터 개최되어 바이브(VIBE)를 주축으로 남다른 스케일과 컨셉을 더해 고퀄리티의 품격 있는 공연을 표방하며, 아픔과 상처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연고를 '발라드린다'는 뜻과 공연으로 연말을 화끈하게 '발라버린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발라드림 III]는 콘서트를 찾아온 관객에게만 보여주었던 진한 감동을 생생한 곡들로 채워 담아낸 앨범으로 '바이브(VIBE)'의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의 많은 요청으로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었다.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공개를 결정하게 된 이번 앨범은 그동안 '바이브(VIBE)'의 목소리를 기다린 팬들에게는 그 무엇보다도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발라드림 III]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정녕"은 '바이브(VIBE)'의 류재현이 직접 만든 수작으로 합창계의 거장 '윤학원코랄'과 콜라보레이션해 웅장함과 클래식함을 모두 담아 바이브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특히 처음 이 무대를 접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정녕"은 리스너들로 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앨범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바이브(VIBE)'의 대표곡 "천국", "숭례문(Duet. 소프라노 한나형)"을 비롯하여 팬들에게 보내는 마음을 담은 곡 "My All", 불후의 명곡을 통해 공간음악 메나리(우효원)와 함께 새롭게 선보였던 "울고 싶어라", 겨울을 대표하는 캐럴 "O Come All Ye Faithful", "Carol Of The Bells", "Little Drummer Boy"를 새롭게 리메이크 한 총 6곡의 트랙으로 폭발적이면서도 흔들림 없는 '바이브(VIBE)'의 가창력과 윤학원코랄이 표현하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담아 콘서트 현장의 전율과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그리고 2017년 겨울, 네 번째 시즌을 맞는 '발라드림'은 역대급 스케일의 '발라드림 IV'로 '바이브x포맨'이 함께 찾아올 예정이다. 발라드 민족을 대표하는 발라더답게 12월 개최되는 '발라드림 IV'의 공개를 앞두고 깜짝 발매되는 '바이브(VIBE)'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III].
그 안을 꽉 채운 '바이브(VIBE)의 진심'에 볼륨을 최대로 하고 귀 기울여 가슴으로 느껴 보기를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