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료' 싱글 [DREAMS]
- 래퍼 '미료' 2년 만에 솔로곡 발매, 3부작 중 첫 번째 이야기 [DREAMS]
- '윤종신', '코드쿤스트', '킬라그램' 등 실력파 뮤지션 지원 사격
래퍼 '미료'가 솔로 싱글 [DREAMS]를 발표했다.
'미료'가 솔로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12년 첫 솔로 앨범 [MIRYO aka JOHONEY], 2015년 싱글 [QUEEN] 이후 약 2년 만이다.
지난해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탄탄한 랩 실력과 아우라로 베테랑의 힘을 보여준 '미료'는 자신만의 세계관을 담은 솔로 2곡을 통해 또 한 번 그녀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싱글 [DREAMS]는 3부작 [DREAMS COME TRUE]의 첫 번째 이야기입니다. 제가 그리는 이상적인 사회, 꿈만 같은 연인, 우리가 꿈꾸던 로맨스... [DREAMS]는 제가 꿈꾸던 것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누군가의 지휘 아래 꾸며진 게 아닌 오롯이 저만의 진실된 이야기로 가득 차 있는 저의 꿈이자 현실입니다. 제가 소망하는 모든 것이, 여러분이 소망하는 모든 것이 현실에서도 꿈만 같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미료의 이야기)
1. Freedom (Feat. Killagramz)
(작사: 미료, 킬라그램 / 작곡: XEPY, VO3E, 미료 / 편곡: XEPY, VO3E)
: 타이틀곡 "Freedom"은 경쾌하고 신나는 힙합곡으로,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활약한 개성 있는 래퍼 '킬라그램'이 피처링에 참여해 흥겨움을 더했다.
우리는 알게 모르게 감옥에서 살고 있습니다. 타인의 시선, 사회적 선입견, 관습 등을 신경 쓰며 나를 바꾸고 연기하며 살아갑니다. 이런 감옥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 우리 모두가 진실로 자유로워지는 것이 "Freedom", 저의 꿈입니다.
2. We Love (Feat. 윤종신)
(작사: 미료 / 작곡: Code Kunst, 미료 / 편곡: Code Kunst)
: "We Love"는 몽환적인 사운드에 미료의 나른한 랩핑이 인상적인 곡으로, 힙합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의 프로듀서 '코드쿤스트'가 작, 편곡에 힘을 보탰다. 여기에 명실상부 '윤종신'의 노련한 보컬과 감성은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지난 밤 꿈에서 저는 오랜만에 저의 이상형을 만나 아이처럼 즐겁게 놀았습니다. 꿈 속에서도 그게 꿈인 걸 알았지만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 꿈이 계속 오래 이어지길 원했습니다. 다시 꾸고 싶고 매일 밤 꾸고 싶은 저의 꿈입니다. .... ....